한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긴급출동 이용법
- 생활정보
- 2021. 7. 9.
한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긴급출동, 사고신고를 할 수 있는 대표전화번호를 확인해봅니다.
한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한화손해보험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전용 고객센터 정보입니다. 다이렉트 보험도 인터넷 가입상품과 전화가입상품으로 나뉘는데요. 인터넷으로 보험의 경우 1522-2580으로 전화하고, 전화가입을 원할 때에는 1588-8282를 이용하면 됩니다.
인터넷가입의 경우 계약관련 문의가 가능한 대신 가입을 셀프로 인터넷에서 본인이 해야합니다. 전화가입의 경우는 전문적인 상담과 전화로 가입까지 진행이 가능한 차이가 있습니다. 대신 전화가입의 경우 인터넷가입 상품보다 보험료가 약간 높습니다.
상담가능한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입니다.
- 인터넷보험관련 상담: 1522-2580
- 자동차보험 전화가입 안내: 1588-8282
- 장기보험 전화가입 안내: 02-368-7653
한화 손해보험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
위의 한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는 가입위주의 상담을 이용하고, 가입 후 자동차 사고접수, 긴급출동, 자동차보험 해지 등의 서비스는 한화 손해보험 대표 고객센터를 이용하면됩니다. 전화번호는 1566-8000입니다.
- 한화 손해보험 대표번호: 1566-8000
- 해외에서 전화할때 번호: 82-2-316-7000
대표 고객센터 서비스별 단축번호: 1566-8000
- 1번: 자동차 사고접수
- 2번: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 3번: 보험 신규가입문의
- 4번: 상해/질병/화재보험의 보험료 납입, 변경,해지, 계약문의
- 5번: 상해/ 질병 화재보험 보험금 접수문의
- 6번: 자동차보험 변경/ 해지/ 계약문의
- 7번: 대출문의
- 8번: 빠른 ARS서비스
- 0번: 상담사 연결
상담 가능한시간
- 사고접수, 고장출동, 긴급출동: 24시간, 365일
- 상해, 질병, 화재보험 관련 보험해지, 보험금지급, 해약 등: 평일 9시 ~ 16시
- 대출관련 상담: 보험계약대출은 평일 9시 ~ 18시, 신용대출 및 담보대출은 평일 9시 ~ 16시
- ARS단기운전자 범위 확대서비스: 24시간
한화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내용
자동차보험에 가입한 경우 이용할 수 있는 긴급출동 서비스 내용입니다.
1. 긴급견인 서비스: 1일 1회, 10km 범위내에서 가까운 정비공장까지 견인.
2. 비상급유 서비스: 1일 1회 3리터 한도로 주유.
3. 배터리 충전서비스: 배터리방전으로 운행 불가할 때, 임시적으로 배터리 충전.
4. 타이어교체 서비스: 타이어펑크로 운행 불가할 때, 예비타이어가 있으면 교체해주는 서비스.
5.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 열쇠 분실 또는 차 안에 놓고 내린경우 잠금장치 해제.
6. 브레이크/엔진/파워오일 보충 서비스
7. 라이에이터캡 교환 서비스
8. 브레이크등/전조등 교환 서비스
9. 윈도우브러쉬 고무 교환 서비스
10. 휴즈 교환 서비스
11. 현장응급조치 서비스
12. 부동액 보충 서비스
13. 벨트 교환 서비스
14. 긴급구난 서비스: 도로이탈, 장애물 등으로 자력운행이 불가할 때 긴급구난.
15. 무료점검 서비스: 한화 자동차고장출동서비스 지정 정비업체에 예약방문필요.
16. 검사대행 및 폐차대행 서비스: 실비를 받고 대행해주는 서비스.
자세한 서비스 내용은 한화손해보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