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긴급출동 이용횟수, 비용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긴급출동 이용횟수, 비용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자동차 긴급출동 이용횟수, 비용 정리

한화보험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자동차 긴급출동 서비스 내용, 이용횟수, 비용을 알아봅니다. 먼저 한화손해보험의 고객센터, 지점을 찾는 방법입니다.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지점 위치 찾는 방법

전국에 한화 보험지점은 265개가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아래의 주소에서 각 지점위치와 전화번호를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방문전에는 꼭 전화먼저해서 방문이 가능한지, 필요한 업무를 볼 수 있는지 확인부터하세요. 


 ☞ 지점/ 고객센터 주소 검색 바로가기 

 

 

한화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 단축번호 

  •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8000

해외에서 문의하고싶을 때에는 82-2-316-7000으로 전화하면됩니다. 

 

자동차 사고접수는 ARS 단축번호 1번, 자동차고장/긴급출동은 2번입니다. 단기 운전자 범위확대도 가능하며, 365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청각장애/ 언어장애가 있으신 분들은 긴급출동을 문자로 접수할 수 있습니다. 365일, 24시간 가능하며 번혼느 010-202-1566 입니다. 


그 외 ARS 번호는 아래의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한화손해보험 자동차 긴급출동 서비스 (고장출동 서비스)

한화 24시간 자동차 긴급출동 서비스는 1566-8000 으로 전화한 후 ARS 2번을 누르면됩니다. 

 

한화 자동차 긴급출동 서비스 내용
-보험에 가입된 자동차의 사고 또는 고장으로 인해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횟수는  보험가입기간 중 총 5회입니다. (6개월 미만 계약은 3회.)

-한화 중형화물, 승합 자동차고장출동서비스인경우에는 보험가입기간 중 총 3회(6개월 미만계약은 1회)이용가능합니다. 단, 2016.04.16후 책임개시 가입자는 밧데리충전, 잠금장치해제 서비스 5회제공합니다. 

- 긴급견인서비스 확대추가 특약가입한 경우라면 긴급견인 50km 한도로 무상제공됩니다. 

 

긴급출동 무상 서비스 내용 

긴급구난 서비스: 도로를 이탈하거나 장애물로 인해 자력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단 작업의 난이도와 시간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생함. 

 

긴급견인서비스: 1일 1회 10km까지 무상제공이며 전기자동차 특별약관가입차량은 1일 1회 50km까지 무상제공. 초과시에는 1km당 2,000원 비용발생. 

 

배터리충전 서비스: 배터리 충전서비스는 무상으로 이용가능. 단 배터리 교환이 필요한 경우에는 유상으로 청구됨. 

 

현장응급조치: 간단한 점검서비스 가능하고, 안될경우 견인해줍니다. 1일 1회 10km 견인해주고 고장인경우에 수리는 안됩니다. 견인 거리가 초과하는 경우 1km 당 2천원 청구됩니다. 

 

잠금장치해제 서비스: 자동차 열쇠를 분실하거나 차량내에 두고 차문이 잠긴경우 앞문을 열어주는 서비스는 무상입니다. 단, 외제차량이나 특수 잠금 차량인경우 잠금해제서비스가 불가함. 

 

타이어수선/교체 서비스: 예비타이어가 있는 경우 교체서비스 제공, 타이어 펑크 1개만 1회 무상 제공함. 옆면 펑크나 찢어짐은 수선이 불가능함. 

 

비상급유 서비스: 연료소진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1일 1회 3리터 급유해줍니다.

 

더 자세한 긴급출동 상황에 대한 무상서비스 내용은 아래의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한화 손해보험의 콜센터 전화번호와  긴급출동 서비스 내용, 무상서비스,유상인경우 비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자동차 사고나 고장신고는 24시간 운영되니 급할 때 바로 전화해보세요. 

 

☞ 참고링크: 한화손해보험 자동차 고장출동서비스 내용 보러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