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긴급출동 이용횟수, 비용
- 생활정보
- 2021. 1. 11.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자동차 긴급출동 이용횟수, 비용 정리
한화보험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자동차 긴급출동 서비스 내용, 이용횟수, 비용을 알아봅니다. 먼저 한화손해보험의 고객센터, 지점을 찾는 방법입니다.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지점 위치 찾는 방법
전국에 한화 보험지점은 265개가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아래의 주소에서 각 지점위치와 전화번호를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방문전에는 꼭 전화먼저해서 방문이 가능한지, 필요한 업무를 볼 수 있는지 확인부터하세요.
☞ 지점/ 고객센터 주소 검색 바로가기
한화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 단축번호
-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8000
해외에서 문의하고싶을 때에는 82-2-316-7000으로 전화하면됩니다.
자동차 사고접수는 ARS 단축번호 1번, 자동차고장/긴급출동은 2번입니다. 단기 운전자 범위확대도 가능하며, 365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청각장애/ 언어장애가 있으신 분들은 긴급출동을 문자로 접수할 수 있습니다. 365일, 24시간 가능하며 번혼느 010-202-1566 입니다.
그 외 ARS 번호는 아래의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한화손해보험 자동차 긴급출동 서비스 (고장출동 서비스)
한화 24시간 자동차 긴급출동 서비스는 1566-8000 으로 전화한 후 ARS 2번을 누르면됩니다.
한화 자동차 긴급출동 서비스 내용
-보험에 가입된 자동차의 사고 또는 고장으로 인해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횟수는 보험가입기간 중 총 5회입니다. (6개월 미만 계약은 3회.)
-한화 중형화물, 승합 자동차고장출동서비스인경우에는 보험가입기간 중 총 3회(6개월 미만계약은 1회)이용가능합니다. 단, 2016.04.16후 책임개시 가입자는 밧데리충전, 잠금장치해제 서비스 5회제공합니다.
- 긴급견인서비스 확대추가 특약가입한 경우라면 긴급견인 50km 한도로 무상제공됩니다.
긴급출동 무상 서비스 내용
긴급구난 서비스: 도로를 이탈하거나 장애물로 인해 자력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단 작업의 난이도와 시간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생함.
긴급견인서비스: 1일 1회 10km까지 무상제공이며 전기자동차 특별약관가입차량은 1일 1회 50km까지 무상제공. 초과시에는 1km당 2,000원 비용발생.
배터리충전 서비스: 배터리 충전서비스는 무상으로 이용가능. 단 배터리 교환이 필요한 경우에는 유상으로 청구됨.
현장응급조치: 간단한 점검서비스 가능하고, 안될경우 견인해줍니다. 1일 1회 10km 견인해주고 고장인경우에 수리는 안됩니다. 견인 거리가 초과하는 경우 1km 당 2천원 청구됩니다.
잠금장치해제 서비스: 자동차 열쇠를 분실하거나 차량내에 두고 차문이 잠긴경우 앞문을 열어주는 서비스는 무상입니다. 단, 외제차량이나 특수 잠금 차량인경우 잠금해제서비스가 불가함.
타이어수선/교체 서비스: 예비타이어가 있는 경우 교체서비스 제공, 타이어 펑크 1개만 1회 무상 제공함. 옆면 펑크나 찢어짐은 수선이 불가능함.
비상급유 서비스: 연료소진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1일 1회 3리터 급유해줍니다.
더 자세한 긴급출동 상황에 대한 무상서비스 내용은 아래의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한화 손해보험의 콜센터 전화번호와 긴급출동 서비스 내용, 무상서비스,유상인경우 비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자동차 사고나 고장신고는 24시간 운영되니 급할 때 바로 전화해보세요.
☞ 참고링크: 한화손해보험 자동차 고장출동서비스 내용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