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분실신고 전화번호 (체크카드, 통장),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하나은행 분실신고 전화번호 (체크카드, 통장),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하나은행 분실신고 전화번호,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카드나 통장, 보안카드 등을 분실한 경우라면, 아래에서 빠르게 확인해보세요.

 

썸네일

 

    하나은행 분실신고 전화번호

    하나은행 체크카드 분실신고는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이용해서 할 수 있습니다. 1599-1111 또는 1588-1111로 전화한 후, # (분실, 사고신고)을 누르고 분실 신고할 대상에 따라 번호를 누르면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는 24시간, 365일 언제든 ARS로 할 수 있으니 분실 또는 도난이 의심된다면 바로 신고를 해두세요. 빨리 되찾으면 분실신고 해제도 가능하니 안전을 위해 웬만하면 신고하는 것이 좋다고 봅니다.

    • 하나은행 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1599-1111/ 1588-1111

     

    분실대상별 신고번호

    위의 전화번호를 누른 후, 아래의 번호를 참고해서 분실신고를 해보세요.

     

    분실 대상에 따른 단축번호

    • # > 1: 금융사기 피해신고
    • # > 2: 현금카드 및 직불카드 분실신고 
    • # > 3: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분실신고
    • # > 4: KEB하나은행 발행 자기 앞 수표 분실신고
    • # > 5: 통장 및 인감 분실신고
    • # > 6: 자물쇠카드 및 OTP카드 분실신고
    • # > 0: 상담원을 통한 사고신고

     

    카드 분실신고 후, 재발급을 하면 카드번호, 유효기간 등이 변경됩니다. 이렇게 되면 자동이체 등록해두었던 정보를 새로 변경해줘야 하는데, 이 과정이 귀찮다고 해서 분실신고와 재발급 신청을 안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조금 귀찮음을 감수하더라도 안전한 것이 좋겠죠?

     

    참고로 보안카드, OTP카드, 통장 등은 분실신고 후 통장, 도장, 신분증을 지참하고 하나은행에 방문해야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하나은행-분실신고-방법
    하나은행-분실신고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하나은행의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99-1111 또는 1588-1111 입니다. 일반 상담은 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합니다. 해외에서 전화를 할 때에는 +82-42-520-2500을 이용하세요.

     

     

     

    분실신고 외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의 단축번호입니다. 1599-1111을 누르고 원하는 업무에 따라 아래의 번호를 누르면 빠르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 1번: 하나은행으로 송금
    • 2번: 다른은행으로 송금
    • 3번: 잔액조회
    • 4번: 거래내역 조회
    • 5번: 기타다른 서비스
    • 8번: 외국어서비스
    • 9번: 마이폰 서비스
    • * : 빠른 말/느린 말 서비스
    • 0번: 상담원 연결
    • # : 사고신고

    하나은행-고객센터
    하나은행-고객센터

     

    기타 분실신고 방법

    하나은행의 분실신고를 전화를 통하지 않고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은행 홈페이지나 하나은행 어플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마이하나 > 분실/사고신고 > 인터넷 분실신고] 메뉴를 이용하세요. 홈페이지나 어플에서 메뉴 경로는 동일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