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연결하는 방법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연결하는 방법

요기요의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필요하신분은 이 포스팅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음식배달 주문하다가 가끔 배달 실수가 발생하거나, 가게로 연락할 일이 생기고는 합니다. 사람이 하는 일이기때문에 어쩔 수가 없죠. 요기요의 고객센터 이용법을 알아봅시다. 

 

 

요기요 고객센터 연락하는 방법

만약 음식배달이 만족스럽지 않았거나, 배송사고, 주문사고 등이 발생한 경우에는 요기요의 고객센터에 전화해볼 수 있습니다. 또는 요기요 첫주문 할인 등 이벤트 내용문의나 상담도 할 수 있습니다. 

요기요 어플 주문을 통해 음식 배달을 했는데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는 기준에 따라서 일부 또는 최대 100%까지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 주문음식의 낮은 품질이나 부당한 가격문제

- 음식 수령후 불편함을 느낄 수 있는 상황이 발생한 경우. 예를 들어 음식에서 이물질이 발견된 경우. 

 

단, 음식 주문후 2시간 이내에 상담이 가능합니다. 

또 주문한 고객의 핸드폰번호 기준, 보상 횟수는 월 최대 3회까지만 가능합니다. 

 

추가로 일반적으로 제공되지 않는 행사, 특수상황에 따른 가격일 경우 적용대상이 될 수 없고 허위신고로 밝혀질 경우에는 법적 처벌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불만족 상황을 접수하고싶다면?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락하세요! 

요기요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61-5270입니다.

24시간 연중무휴라고 합니다. 

 

전화말고 이메일로 문의하고싶다면 yogiyo.trust@deliveryhero.co.kr 로 연락하면됩니다.

그리고 부정불량식품은 1399로 신고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