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카드 분실신고 콜센터와 영업시간
- 생활정보
- 2021. 5. 23.
SC제일은행의 카드, OTP, 통장 등 분실신고를 할 수 있는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해봅니다. SC제일은행은 영국의 스탠다드차티드 금융그룹의 계열사로 2002년에 스탠다드차티드가 제일은행을 인수해서 SC제일은행이라는 이름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SC제일은행 영업시간
은행 업무는 9시부터 16시까지이며, 인터넷뱅킹은 24시간이나 23시 40분부터 00시 30분까지는 시스템 전환시간으로 일부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환전업무의 경우, 인터넷이나 어플로도 가능한데, 평일 9시부터 16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토요일, 공휴일은 이용불가입니다.
SC제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분실신고
SC제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599입니다. 상담원 연결 가능한 시간은 평일 9시 ~ 18시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은행 휴무일에는 고객센터도 휴무이고, 보이스피싱이나 분실신고는 365일 24시간 신고 할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 역시 같은 번호인 1588-1599로 연결 후, 0번 > 1번을 누르면 됩니다.
상담원 연결시 서비스별 번호
0번 상담원 연결을 선택한 후, 아래의 서비스별 번호를 누르세요.
1. 보이스피싱 및 분실신고
2. 담보대출
3. 신용대출
4. 자기카드대출 및 카드문의
5. 예금, 펀드, 보험
6. 모바일, 인터넷뱅킹
7. 외환
8. 중소기업고객
9. 어르신고객
단, BC카드인경우에는 1588-4515/ 1588-4000으로 전화해서 신고를 해야합니다.
그 외 고객센터 전화번호
- 프리미엄 고객상담센터 1577-1599
- 어르신 고객전용 상담 전화 02-2146-6688
- 해외에서 전화걸 때 번호 +82-2-730-5442
- 팩스번호 02-2022-0916
온라인 인터넷 신고방법
분실신고는 SC제일은행의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할 수 있습니다. 아래 화면처럼 [분실사고신고] 메뉴를 이용하면되고, 통장/인감, 신용카드, 현금/직불카드, 자기앞 수표 중 분실신고할 항목을 선택해 신고하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