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키즈폰 AS 방법과 제조사별 고객센터 전화번호

KT 키즈폰 AS 방법과 제조사별 고객센터 전화번호

KT 키즈폰 AS 방법과 제조사별 고객센터 전화번호 

KT 키즈폰인 무민키즈폰, 라인키즈폰2, 네이버키즈폰 아키 등의 AS방법을 알아봅니다. KT 핸드폰이어도 제조사별로 AS받는 방법이 다르더라고요. 키즈폰도 KT고객센터가아닌 키즈폰 전용 AS 센터가 있으니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KT키즈폰(무민키즈폰, 라인키즈폰2, 네이버키즈폰 아키) AS 방법 

구매한지 14일 이내에 고장난 경우에는 전국 KT직영매장(M&S)으로 방문 후 불량여부를 확인하고, 불량확인서를 받은 후 구매한 매장에서 새 단말로 교체 할 수 있습니다. 

단 고객과실로 인한 고장은 해당이 안됩니다. 

 

 

구매한지 14일 이후 고장이 난 경우는 최초 개통일로부터 1년간은 무상수리됩니다.

물론 이경우도 고객과실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KT M&S매장은 KT플라자, 직영점, KT AC로 구분이 됩니다.

유.무상 리퍼서비스, 착하판정서 발급, 수리접수대행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매장 위치는 KT m&s 홈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KT M&S 홈페이지: www.ktmns.com/

 

제조사별 AS방법과 고객센터 전화번호

 

무민키즈폰

전국 KT 직영매장(M&S직영점)으로 방문해서 리퍼단말 교환서비스를 받으면됩니다.

리퍼서비스는 유상으로진행되며 103,000원이라고 하는데, 정확한 것은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세요.

 

또는 제조사로 택배를 보내거나 제조사서비스센터에 방문해서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무민키즈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3487-0700 입니다.

 

 

라인키즈폰2

라인키즈폰2는 전국 KT직영매장에 방문해 수리 택배를 접수하거나, 제조사인 '키위플러스'로  택배를 보내어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라인키즈폰2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88-0447 입니다. 

키위플러스 홈페이지: www.pinplay.co.kr/

 

 

 

네이버키즈폰 아키

전국 KT직영매장에 방문해 유/무상 리퍼교체 확인해볼 수 있고, 해당 제조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22-6599 입니다. 

유상 리퍼서비스를 받는 경우 150,000원, 외관만 파손된경우 90,000원입니다. 

 

보험가입이 되어있는 경우 보상센터에 사고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1577-9420 입니다. 

 

이상으로 KT키즈폰의 AS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각 브랜드별, 제조사별 고객센터가 다르다는 점을 알아두시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