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결제 알림 문자 서비스 신청 방법 3가지 (어플, 홈페이지, 전화)

현대카드 결제 알림 문자 서비스 신청 방법 3가지 (어플, 홈페이지, 전화)

현대카드 결제 알림 문자 서비스 신청 방법을 찾고 있다면 아래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언제부턴가 현대카드를 사용하고 나면 문자가 안오고, 어플로만 알림이 오더라고요. 아무래도 어플알림보다는 문자로 받는 것이 정확하고 편해서 사용내역 문자 서비스를 신청했어요. 저와 같은 상황이라면 아래를 참고해서 따라해보세요.

 

썸네일

 

① 현대카드 결제 알림 문자: 앱에서 신청

현대카드 앱에서 결제 알림 문자를 신청할 수 있는데, 저 정말 한참 찾았어요. 아무리 찾아도 없어서 힘들었는데 여러분은 아래에서 쉽게 따라해보세요.

 

1. 현대카드 어플에 접속한 후, [전체메뉴]를 선택하고 오른쪽 상단에 톱니바퀴 [설정] 메뉴를 선택하세요.

현대카드-앱

 

2. 설정 메뉴 중 [알림 > 알림설정]을 선택한 후, 알림설정 화면에서 맨 아래에 [카드이용알림서비스 바로가기]를 선택합니다. 

 

3. 카드이용알림서비스는 [앱알림/ 문자메세지/ 카카오톡] 세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현재 '앱알림'으로 되어있더라고요. 앱알림은 무료라서 좋긴한데, 돈을 내고라도 문자메세지로 바꾸어보기로 합니다. [문자메세지] 신청을 선택합니다. 

 

4. 이름, 휴대폰번호 확인 잘한 후, 알림방법에서 [문자메세지]를 선택하세요.  

 

문자메세지 서비스는 월 300원의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단, M포인트로 결제하면 월 450포인트가 결제되고, 건당 5만원 이상 이용내역에 대해서는 무료로 문자 메세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 5만원 미만 이용건은 발송되지 않습니다. 원하는 이용요금을 선택하면됩니다. 참고로 프리미엄카드 보유 회원의 경우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사용내역 문자에 누적이용금액 포함여부를 선택하고, 정기결제요금알림서비스 신청여부도 체크하세요. 그 후 신청/ 변경을 선택하면 끝입니다. 

신청을 완료하면 문자로 신청완료 메세지가 오니, 문자가 오는지도 꼭 확인하세요.

 

② 홈페이지에서 신청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My Account > 이용편의서비스 안내/신청 > 카드이용알림서비스] 순서로 선택하면 됩니다. 그 후 [서비스 신청/변경] 메뉴를 선택해 문자서비스를 신청하세요.

현대카드-홈페이지

 

③ 고객센터에서 신청

현대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문자 발송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1577-6000으로 전화한 후, 2번 회원선택을 누르고, 9번 서비스신청, 0번 상담원연결 순서로 선택하면됩니다.

1577-6000 > 2번 회원 > 9번 서비스 신청 > 0번 상담원연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