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 시간, 상담원 연결

한전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 시간, 상담원 연결

한전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연결 시간을 알아봅니다. 폭염이 시작되기도 전에 에어컨 없이는 못살겠다는 생각이 벌써 드는데요. 점점 전기요금 걱정이 들더라구요. 작년 한여름에 정전이 됬었던 안좋은 기억도 나면서 전고장신고나 전기요금 문의 등을 해볼 수 있는 한전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해두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썸네일

 

한전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 가능시간

한국 전력, 즉 한전 고객센터는 국번없이 123번입니다. 전기상담, 고장신고 등 상담원과 상담할 수 있는 시간은 24시간 계속 운영된다고 하네요. 

 

요즘에는 전기없이는 살 수 없는 세상이잖아요. 아파트나 사무실같은 경우에는 관리실이 있어서 해결해주지만, 주택이나 빌라 같은 경우에는 직접 해결해야하니까 24시간 운영된다는 점 알고 계시면 긴급 상황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휴대폰에서 연결하실 때에는 지역번호 + 123 을 누르면 됩니다. 연결 후, 전기고장신고는 1번, 말로하는 ARS 2번, 기존 누르는 ARS는 3번 입니다. 

 

3번 누르는 서비스를 선택 후, 요금조회 및 납부는 2번, 각종 내역서, 세금계산서 발급은 3번, 상담원 연결은 0 번입니다. 

 


한전 고객센터 전화번호 (24시간 운영)

유선전화 : 국번없이 123

핸드폰 : 지역번호 + 123

 

전기요금납부 및 조회

PC에서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요금조회부터 요금 납부, 명의 변경 등 여러 서비스도 이용가능합니다. 급하지 않은, 직접 해결하고 싶으신 분들은 컴퓨터에서 한국전력을 검색해서 아래쪽으로 쭉 내리면 아래처럼 고객서비스 메뉴가 나옵니다.

한전홈페이지-메뉴

 

요금조회, 자동이체 신청, 전기사용신청, 요금납부, 이메일청구서 신청, 명의변경, 요금납부증명발급, 전기상담, 모바일 청구서 신청, 고객환불금찾기, 전기고장신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위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고객번호를 꼭 알고 있어야 합니다. 고객번호는 전기요금 납부 고지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한전 홈페이지 링크: https://home.kepco.co.kr/

 

한국전력공사

 

home.kepco.c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