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카드분실시 신고번호 바로연결
- 생활정보
- 2021. 1. 2.
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카드분실시 신고번호 바로연결
신한은행의 고객센터 이용법과 체크카드, 신용카드 분실시 바로 연결하는 신고번호를 알아봅니다.
신한은행은 우리나라 은행 중 가장 이용을 많이 하는 은행으로 여겨지는데요. 그 시작은 한성은행 > 조흥은행이었다고 합니다. 여전히 조흥은행 시절 발급받았던 계좌를 쓰고 있는 사람들도 많이 있더라고요. 은행이 오래 변치않고 영업한다는 것만으로도 굉장한 신뢰를 주는 것 같습니다.
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
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세가지입니다.
1599-8000 / 1577-8000 / 1544-8000
상담사연결 가능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입니다.
업무별 서비스코드
1번. 조회
2번. 이체 및 납부
3번. 사고신고
4번. 각종 상담
5번. 부가서비스
6번. 사용자관리
7번. FAX서비스
0번. 상담사연결
해외에서 전화할 때에는 82-2-3449-8000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기업고객은 전화번호 1599-8008, 1577-8008, 1544-8008로 전화하면 됩니다.
그리고 외국어 상담을 원하면 1577-8380으로 전화하세요.
수화상담은 070-7947-9000/ 070-7947-9001로 하면됩니다. 추가로 신한은행 모바일 뱅킹 어플인 신한 쏠(SOL)에서는 톡 상담도 가능합니다.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모바일어플 등은 24시간 이용이 가능하지만, 일자전환시간대인 00:00 ~ 00:10 동안에는 시스템 전환작업때문에 일부 서비스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은행으로 이체 등의 서비스 이용시에는 상대은행의 서비스시간에 따라 거래제한이 될 수 있다는 점도 알아두세요.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주소는 shinhan.com 입니다.
신한은행 체크카드, 신용카드 분실 신고 전화번호
신한카드와 신한 BC카드의 사고신고는 1544-8877 로 전화해 신고해야합니다. 만약 현금카드 기능이 있는 경우에는 1599-8000으로 사고신고를 한 번 더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분실, 사고신고는 365일, 24시간 가능하니 언제든 바로 전화하세요.
- 신용 카드 분실신고: 1544-8877
- 통장, 인감 등 기타 분실신고: 1599-8000
카드 외에도 통장, 인감, 체크카드, OTP 등 보안매체를 분실한경우에는 1599-8000 으로 전화신고할 수 있습니다. 통장, 인감, 체크카드 분실시에는 1번, 보이스피싱 사고신고는 4번, OTP 분실신고는 3번을 누르면 됩니다.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분실신고하는 방법
고객센터를 이용한 사고신고 외에도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인터넷으로 사고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 사고신고 > 개인고객일 경우] 메뉴를 이용하세요.
만약 사고 신고후 해제를 하기를 원한다면 신분증을 지참하고 가까운 신한은행 지점을 방문해야합니다. 신한은행 지점영업시간은 9시부터 16시까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