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카드분실시 신고번호 바로연결

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카드분실시 신고번호 바로연결

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카드분실시 신고번호 바로연결

신한은행의 고객센터 이용법과 체크카드, 신용카드 분실시 바로 연결하는 신고번호를 알아봅니다. 

 

신한은행은 우리나라 은행 중 가장 이용을 많이 하는 은행으로 여겨지는데요. 그 시작은 한성은행 > 조흥은행이었다고 합니다. 여전히 조흥은행 시절 발급받았던 계좌를 쓰고 있는 사람들도 많이 있더라고요. 은행이 오래 변치않고 영업한다는 것만으로도 굉장한 신뢰를 주는 것 같습니다. 

 

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

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세가지입니다. 

 

1599-8000 / 1577-8000 / 1544-8000

 

상담사연결 가능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입니다. 

 

업무별 서비스코드

1번. 조회
2번. 이체 및 납부
3번. 사고신고
4번. 각종 상담
5번. 부가서비스
6번. 사용자관리
7번. FAX서비스
0번. 상담사연결

 

해외에서 전화할 때에는 82-2-3449-8000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기업고객은 전화번호 1599-8008, 1577-8008, 1544-8008로 전화하면 됩니다. 

 

 

그리고 외국어 상담을 원하면 1577-8380으로 전화하세요. 

수화상담은 070-7947-9000/ 070-7947-9001로 하면됩니다. 추가로 신한은행 모바일 뱅킹 어플인 신한 쏠(SOL)에서는 톡 상담도 가능합니다.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모바일어플 등은 24시간 이용이 가능하지만, 일자전환시간대인 00:00 ~ 00:10 동안에는 시스템 전환작업때문에 일부 서비스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은행으로 이체 등의 서비스 이용시에는 상대은행의 서비스시간에 따라 거래제한이 될 수 있다는 점도 알아두세요.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주소는 shinhan.com 입니다. 

 

신한은행 체크카드, 신용카드 분실 신고 전화번호

신한카드와 신한 BC카드의 사고신고는 1544-8877 로 전화해 신고해야합니다. 만약 현금카드 기능이 있는 경우에는 1599-8000으로 사고신고를 한 번 더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분실, 사고신고는 365일, 24시간 가능하니 언제든 바로 전화하세요. 

  • 신용 카드 분실신고: 1544-8877
  • 통장, 인감 등 기타 분실신고: 1599-8000

카드 외에도 통장, 인감, 체크카드, OTP 등 보안매체를 분실한경우에는 1599-8000 으로 전화신고할 수 있습니다. 통장, 인감, 체크카드 분실시에는 1번, 보이스피싱 사고신고는 4번, OTP 분실신고는 3번을 누르면 됩니다.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분실신고하는 방법

고객센터를 이용한 사고신고 외에도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인터넷으로 사고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 사고신고 > 개인고객일 경우] 메뉴를 이용하세요. 

 

신한은행-홈페이지에서-분실신고하는-메뉴위치
신한은행-인터넷-분실신고

 

만약 사고 신고후 해제를 하기를 원한다면 신분증을 지참하고 가까운 신한은행 지점을 방문해야합니다. 신한은행 지점영업시간은 9시부터 16시까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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