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보(VOVO)비데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신청 방법

보보(VOVO)비데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신청 방법

보보(VOVO)비데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신청방법


보보비데의 AS관련 고객센터를 찾아보는 포스팅입니다. 

 

집에서 보보일체형비데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옵션으로 설치된 제품이라서 AS 문의가 궁금하더라고요. 

 

비데라고 하면 시트형비데를 많이 생각하는데, 일체형 비데의 AS는 어떻게 해야할까 궁금해졌습니다. 

 

 

시트형비데는 구입을 해서 사용하기도하고, 렌탈을 통해서 관리를 받으면서 사용하기도 하죠.

 

렌탈로 사용할 경우라면 렌탈 회사에 전화한통이면 언제든 서비스직원이 방문해주더라고요. 

 


 

우선 보보라는 회사의 홈페이지에 들어가봅니다. 

보보라는 브랜드를 들어본 것 같긴한데 정확히 어떤 회사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비데외에도 공기청정기를 만들고 있는 것 같네요. 

 

간단히보면, 2001년 설립한 기업으로 친환경 생활가전기업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VOVO 일체형 비데가 주력 상품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저는 다른 브랜드랑 헷갈렸던 것 같습니다. 일체형비데 만드는 회사다라고 생각하면될 것 같습니다. 

 

 

 

보보의 제품군으로 보니 일체형 비데 종류가 엄청 많습니다.

비슷한 디자인에 기능별 차이에 따라 모델명이 다릅니다. 일부 모델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AS신청 전에 꼭 확인해야하는 것은 사용하고 있는 제품의 정확한 모델명입니다. 

 

제품 카달로그나 보증서가 있으면 모델명을 확인해보세요. 만약 없다면 홈페이지에서 찾아보면 됩니다. 

 

저희집에서 사용하는 제품은 아래의 제품 같습니다. 

 

 

 

보보 일체형 비데의 AS를 신청하는 방법은 두가지 입니다. 

 

홈페이지에서 AS접수를 하는 방법과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는 방법입니다. 

 

 

# 01. 홈페이지 AS신청 

먼저 홈페이지에서 A/S 신청하는 방법입니다. 

 

▼ 먼저 홈페이지에 방문 후, 상단메뉴에서 [customer > 문의 및 고객상담] 으로 이동하면 아래와같은 화면이 뜹니다. 

 

 

 

 A/S 접수를 선택하면 아래처럼 고객상담 게시판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새글쓰기]를 눌러 A/S 신청 글을 작성하면됩니다. 

A/S 문의 글을 작성할 때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받기위해서는 정확한 연락처와 주소, 설치시기, 제품명(모델명), 증상을 기재해주셔야합니다. 

 

 

 

⊙ 보보 홈페이지 링크 : vovo.co.kr

 


 

# 02. 보보 고객센터 전화번호 

 

다음으로 보보 고객센터를 통한 A/S 신청하는 방법입니다. 

 

 

보보 VOVO 고객센터 전화번호 : 1833-6860

 

-평일: 9시 ~ 17시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그 외에 제품 문의는 1800-8163으로 하시면됩니다. 

 


일체형 비데로 유명한 보보(VOVO)의 A/S 신청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게시판에 글을 남기시거나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접수하면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으니, 모델명을 꼭 확인하시고 연락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