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직장인 공감짤 및 어록 모음

박명수 직장인 공감짤 및 어록 모음

박명수 직장인 공감짤 및 어록을 모아봤어요. 전부터 박명수 캐릭터를 꽤 좋아했는데요. MBTI를 보니 왜 박명수가 그런말들을 했는지 조금 알겠더라고요.

너무나도 우리네 인생, 우리네 캐릭터에요. 늘 하기싫어하고 불평불만 많은 그가 이제는 너무나 이해되네요. 박명수도 돈버는거였어.


박명수 명언 모아보기, 뼈때리는 말 너무 많아

 

박명수 명언 모아보기, 뼈때리는 말 너무 많아

짤부자 박명수님의 발언들도 짤만큼 유명하죠. 특히나 그의 만만치 않았던 인생이 뭍어나는 것 같아서 박명수 명언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참 많습니다. 하나씩 보다보면 이 사람 인생 쉽게 살지

chungho-store.tistory.com

 

박명수 직장인 공감짤 모음

너무나도 유명한 짤이자 가장 공감하는 짤인것 같아요. 아유 하기싫어.

돈 벌기 참 힘들다... 진짜 너무너무 힘드네요. 이러니 회사를 다니면 돈을 주는거지 싶고.

진짜 딱 내 마음. 진짜 너무나도 내마음.나만 이런게 아니었다니! 난 정말이지 사람을 만나고 친해지는게 싫어~

하루에도 열두번 이생각하면서 버티고 버팁니다.

아니 박명수님은 어쩜 이렇게 우리가 평소에 하는 말을 방송에서 그대로 하시냐고요. 너무 웃기잖아.

정말이라구요. 나 집에 그냥 누워있게 해달라구요.

엉망으로 살아야해! 인생은 한 번 이야! - 박명수

이렇게 말하시고는 너무 열심히 사시던걸요 박명수님.

저는 가끔이 짤을 떠올려요 정말. 진짜 인생이 어려운 난관이 이것만 있겠습니까. 그냥 하는거죠.

어흐 피곤해, 어흐, 어흐흐~ 오늘도 이 멘트 나도 모르게 한 것 같은데.

원수는 직장에서 만난다. 아 진짜 원수가 왜이렇게 만든건데요? 왜 이직해도 또 만나게 되는건데요.

내 삶이 뭐가 어떻다고 ㅋㅋㅋㅋㅋ 내 인생 내가 욕하는건 괜찮지만 남이 욕하는건 또 못참죠.

단체생활에 적응하지 못하는 사람 여기 또 한 명 있습니다.

돈 쓸 생각에 두뇌활성! 너무나도 내얘기네요. 일할 때는 멍한데 돈 쓸 생각만하면 어찌나 말똥말똥해지는지.

사람을 피곤하게 만들어. 그렇지 않아도 피곤한데!!!!!!!!!!

교루가 없어서 반갑진 않아... 이런걸 생각만하는게아니라 입밖으로 꺼낸다는게 웃겨요.

밤길조심해. 치면 나야! 

정말 이생각 많이 했네요.

조금만 더 돈 벌고 뜬다 이바닥. 너무 웃겨 진짜. 매일 생각해 이거.

살아 숨쉴 때 열심히 해야죠. 그럼요 할 때까지는 해봐야죠.

제가 그래요 지금. 그냥 거렁뱅이에요.

정말 전혀 외롭지 않고, 편안해요. 각자 밥 먹읍시다!

진짜 옛날엔 잘 이해 못했어. 박명수는 진짜 세상을 알고 있던거야. 뭐가중요한지.

혼자 있게 내버려둬.

진짜 혼자 있는거 좋아하시나봐.

기다려! 나 지금 과소비하러 가고있어!

다음에 돈 가지고 오겠습니다.

그쵸. 배고프고 돈없을 때 뭐가 나오더라고요.

돈벌려고 출근하는데 출근하는데 돈이 너무 많이 들어. 으휴.

내 명분, 내 이익이나 찾으면 될 것 같아요! 여러분도 본인 이익 잘 챙기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