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고객센터 카드분실 전화번호 (바로연결)

롯데카드 고객센터 카드분실 전화번호 (바로연결)

롯데카드 고객센터 카드분실 전화번호 (바로연결)

롯데카드 사용하다가 분실했거나, 카드사용관련 문의할 일이 있을 때 이용할 수 있는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봅니다. 카드분실신고와 재발급 방법도 함께 확인해보세요. 

 

 

살다보면 카드 잃어버리는 일이 종종 발생합니다. 바로 찾으면 다행이지만 신용카드, 체크카드의 경우 잃어버린것 같으면 그 즉시 분실신고를 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도난 카드 보상을 받으려고 해도 일단 분실, 도난신고가 되어있어야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롯데카드 분실했다면 어떻게 해야할까?

 

분실 신고방법.

롯데카드 홈페이지 또는 롯데카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분실신고를 하면됩니다. 

 

1.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 도난 분실 파손신고 메뉴를 이용하세요. 

 

 

2. 롯데카드 고객센터에 전화해 1번 누르는 ARS >> 8번 분실문의&보이스피싱 >> 1번 개인카드 분실신고 메뉴입니다. 

 

분실신고는 24시간 접수 가능합니다. 

단, 체크카드 분실의 경우, 롯데카드 분실신고를 하고나서 제휴은행에 분실신고를 한 번 더 해야합니다. 

 

 

분실신고한 카드 재발급 방법. 

신분증을 지참하고 카드센터에 방문해 재발급 할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한 카드를 찾았다면?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서 분실신고를 해제하면됩니다. 

 

 

카드분실 관련 보상을 받을 수 있을까?

분실, 도난으로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내역이 있을 경우, 분실/도난 신고 접수시점으로부터 60일 전 이후에 발생한 제3자의 카드 부정사용금액에 대해 사고보상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이용정보

 

분실신고, 한도승인 전화번호: 1588-8300

- 분실신고/해제, 보이스피싱 피해신고는 24시간. 

 

상담전용 전화번호: 1588-8100

- 상담원연결 가능시간: 평일 9시 ~ 18시까지. 

 

 

현금서비스/대출상담 전화: 1588-8200/ 1577-8200

해외에서 전화할 때: 82-2-2280-2400


이상으로 롯데카드의 분실신고 방법과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