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 셀틱 보일러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고객센터) 바로연결

대성 셀틱 보일러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고객센터) 바로연결

대성 셀틱 보일러의 as가 필요할 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았습니다.

 

보일러가 필수인 겨울철 한파때문에 보일러 동파가 발생하거나 보일러 에러코드가 뜨는 경우, 서비스센터에 전화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성 쎌틱 콘덴싱 가스보일러, 기름보일러, 가스온수기, 전기온수기 모두 해당합니다.

 

 

대성 보일러 무상보증기간은 어떻게 될까?

 

가정용 가스보일러는 최대 3년 무상 품질보증을 실시하고, 기름보일러, 소형가스온수기, 각방 온도조절기 2년, 전기온수기, 전기난방기기는 1년입니다.

 

대성보일러 서비스요금 안내 

서비스요금은 부품비, 수리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됩니다. 출장비는 수리 여부와는 상관없이 엔지니어가 방문하면 내야하는 돈입니다. 기본 18,000원이 청구된다는 것 꼭 확인하고 AS신청하세요.

-부품비: 부품비는 부가세 10% 포함된 가격입니다. 

-출장비: 무승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 출장비가 청구되며 18,000원입니다. 전기온수기 100L이하는 22,000원, 캐스케이드 시스템 및 전기온수기 110L 이상(중/대형모델)은 30,000원 청구됩니다. 단, 야간시간대(19시 이후) 및 토/일/공휴일 접수 후 방문 또는 동시간대 방문건은 22,000원 청구됩니다. 

-기술료: 수리난이도와 소요시간에 따라 기술료가 청구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유상수리 사항: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의 서비스, 설치 후 소비자의 부주의, 천재지변, 불량으로 인한 고장 등. 

 

보일러 온도조절기에 나오는 에러코드

대성 셀틱보일러 에러코드가 뜨는 경우에는 대성보일러 홈페이지에서 코드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코드의 의미를 확인하고 자세한 조치는 서비스센터에 전화해보세요.

 대성 셀틱 보일러 에러코드 정리글; 

 

대성 셀틱 보일러 에러코드 뜻과 해결방법 총정리

대성 셀틱 보일러 에러코드 뜻과 해결방법 총정리 대성 셀틱 보일러의 에러코드 종류와 각 에러의 뜻, 이유, 원인을 알아보고 그에 대한 해결방법, 대처방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정보 출처는

chungho-store.tistory.com


☞ 대성쎌틱 홈페이지 링크;

 

대성쎌틱에너시스(주)

국내 최초 가스보일러 전문 제조사,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 캐스케이드, 온수매트, 온수기

www.celtic.co.kr

 

대성 셀틱 보일러 AS 전화번호

대성 셀틱 as 문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8577입니다. 

서비스센터는 8개, 300여개의 서비스망이 운영되고 있어서 언제든 빠르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대성 셀틱 as센터 전화번호 1588-5877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보일러 온수가 나오지 않을 때 대처방법

이 경우는 보일러가 언 것입니다. 아래의 방법을 참고하세요. 


1. 외출모드 설정하기
2. 급수, 온수배관 동결: 온수만 나오지 않을 때는 보일러의 급수, 온수배관이 동결되었을 가능성이 크다고 합니다.
3. 보일러의 전원 코드를 뽑습니다.
4. 해빙 작업시 압력으로 인한 파손 위험을 막기 위해 수도꼭지를 온수로 개방해 놓습니다.
5. 보온재 제거학: 해빙작업을 하기 전에 급수, 온수배관의 보온재를 제거하세요.
6. 해빙하기: 헤어드라이기로 급수와 온수배관을 가열해줍니다. 배관의 코너부분과 조인트부터 가열해주세요. 한군데만 녹이지 않고 일정 거리를 두고 전체적으로 가열하세요.
7. 수도꼭지가 온수가 나올 때까지 해빙작업을 진행하세요.
8. 해빙이 되면 보온재를 다시 감싸고 온수기능 작동여부를 확인하세요.


이상으로 대성보일러의 as 서비스 전화번호를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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