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핸드폰, 유선 전화, 로밍)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핸드폰, 유선 전화, 로밍)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영업시간입니다. SK텔레콤 핸드폰, 유선전화, 로밍 사용하면서 상담이 필요할 때 이용하세요.

 

썸네일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 핸드폰

SKT 핸드폰이용관련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총 3가지입니다. SKT를 이용중인 핸드폰에서 직접 고객센터에 전화할때는 [114]를 누르면 SKT로 연결됩니다. 만약 SKT이용자가 아니라면 080-011-6000 또는 1599-0011를 이용해도 됩니다. 단, 1599-0011은 무료전화가 아니라는 점 알아두세요. 따라서 114 또는 080-011-6000을 이용하는 것이 낫겠죠.

 

  • SKT핸드폰에서 114 (무료)
  • 080-011-6000 (무료)
  • 1599-0011 (유료)

 

SKT 고객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단, 분실신고, 로밍상담, 통화품질이상과관련된 상담은 24시간, 365일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12시부터 13시까지는 점심시간이라서 연결이 제한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시간을 피해서 전화해보세요. 토요일은 운영되지 않습니다. 

  • 영업시간: 평일 9시 ~ 18시 (토요일은 운영하지 않음)

 

전화 후, 상담원연결을 바로 하고싶을 때에는 0번을 누르면 됩니다. 그 외 단축번호는 아래를 참고해서 이용하세요. 

◐ SKT 고객센터 단축번호

0번: 상담사연결
1번: 사용요금 및 납부관련 문의
2번: 요금제, 잔여기본통화, 휴대폰할부 및 선택약정
3번: 데이터리필, 선물, 구독상품 및 부가서비스
4번: 휴대폰결제, 콘텐츠 이용료확인
5번: 기기변경, 분실, 정지, 인터넷 TV가입
6번: T로밍 서비스 

 

SKT 유선전화 고객센터

SK텔레콤의 유선전화를 사용하는 경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별도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080-816-2000 또는 1600-2000으로 전화하세요. 

  • 080-816-2000 (무료)
  • 1600-2000 (유료)

 

 

SKT유선전화고객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 토요일은 9시부터 12시까지 운영된다고 합니다. 

  • 영업시간: 평일 9시 ~ 18시, 토요일 9시 ~ 12시

 

SK텔레콤 유선전화 고객센터 역시 상담원연결을 하고싶으면 080-816-2000으로 전화한 후, 0번을 누르면 모든 서비스를 상담할 수 있는 직원과 연결됩니다. 원하는 서비스별 전문 상담사를 연결하려면 아래 서비스별 상담사연결 번호를 참고하세요. 

◑ SKT 유선전화 단축번호 (상담사연결

1번: 인터넷, TV가입 전문상담사 연결
2번: 이사, 요금 및 각종 변경 상담사 연결
3번: 해지업무 전담 상담사 연결
4번: 고장신고 및 장애처리 상담사연결
0번: 상담사 연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