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지에스)홈쇼핑 반품,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연결

GS(지에스)홈쇼핑 반품,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연결

GS(지에스)홈쇼핑 반품,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연결

GS홈쇼핑의 반품하는 전화번호와 GS홈쇼핑에서 구매한 제품의 AS는 어떻게, 어디로 전화해야하는지 궁금해서 확인해보았습니다. 참고로 지에스홈쇼핑이 지에스샵과 동일하다는 점 알아두세요. 

 

반품이 가능한 기준은 무엇일까

반품이 가능한 경우?

1. 구매자 단순 변심 : 상품 수령 후 30일 이내(의류/속옷/보석/디지털기기 15일, 신선식품 7일)

 단, 신선식품 중 냉장/ 냉동/ 생물 상품은 배송준비 시작 후 취소/ 반품 불가, 상품 불량인 경우는 제외.

 

2. 표시, 광고 다름 :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상품을 멸실 또는 훼손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2.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화장품 향수류, 음반 등단, 액정 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 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경우, 반품/교환은 제조사의 기준을 따릅니다.

 

 

3.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예) 라벨이 떨어진 의류 또는 태그가 떨어진 명품관 상품인 경우

 

4.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고객 주문 확인 후 상품 제작에 들어가는 주문 제작상품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예) CD/DVD/GAME/BOOK의 경우 포장 개봉 시

 

6. 신선식품 중 냉장/ 냉동/ 생물 식품 등  

GS홈쇼핑에서 구매한 제품의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을까?

우선 각 제품의 제조사를 통해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에 적혀있는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해서 전화로 문의하면됩니다.

만약 제조사 전화번호를 확인하기 어렵다면 GS홈쇼핑 고객센터로 전화하면 안내해줍니다. 

 

G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G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는 1899-4500입니다. 24시간 운영입니다. 

또는 02-2007-4545로 전화해보세요. 

 

혹시 지에스 홈쇼핑을 라이브로 보고싶다면, 아래의 링크에서 가능합니다 .

☞ GS홈쇼핑 라이브 보기 

 

이상으로 GS홈쇼핑의 반품기준과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해보았습니다. 24시간 운영이라고 하니, 필요할 때 전화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