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명언모음

오늘의 명언모음

오늘의 명언모음

명언 좋아하십니까.
무언가 힘을 좀 내야하는 일이 있을 때, 명언이나 동기부여 영상을 보면 없던 힘이 약간 나는 것 같지 않나요? 

저는 그래서 명언을 꽤 좋아합니다. 

 

블로그에도 제가 종종 곱씹는 명언을 소개하기도 했는데요. 

오랜만에 저도 마음을 다잡을겸 명언을 몇 개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아침에 눈을 떠서 어제보다 나은 하루를 만들지 않으면, 실패한 것이다. 
로버트 나델리.

 

로버트 나델리라는 사람은 미국 홈데포의 이사였다가 코카콜라 이사, 크라이슬러의 최고경영자(CEO)였다고 합니다. 

부단한 노력으로 이루어낸 것이겠죠. 

작심삼일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누구나 한 번 마음 먹은 일을 지속해나가는 것이 그만큼 어렵다는 것을 말해주는 것인데요. 무언가에 몰입해있고, 몰두해있으면 눈을 뜨면서부터 오로지 그생각을 하기때문에 성공에 가까워지는 것 같습니다. 심지어는 잘 때도 그 생각을 하는 경우도 있잖아요. 

 

오늘이 어제보다 나았던점, 오늘 알게 된 것들을 기록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상상할 수 없는 꿈을 꾸고 있다면, 
상상할 수 없는 노력을 해라.

 

누구의 명언인지는 모르겠지만, 자극을 주는 말인 것 같습니다. 남들이 하는 만큼 노력해서는 내가 목표한바를 이루어낼 수 없겠죠. 남들이만큼한다고 나도 그만큼만 해서는 이룰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저마다의 능력치도 다르니까요. 

상상할 수 없는 만큼의 노력. 하고 있나요? 

 

 

 

게으른 행동에 대해 하늘이 주는 벌은 두가지이다. 

하나는 자신의 실패이고,

또 다른 하나는 내가 하지 않은 일을 해낸 옆사람의 성공이다. 

줄스 레나드.

 

다른사람, 친구, 동료들과 비교하는 것은 싫지만 살다보면 어쩔수 없이 비교할 때가 있는 것 같아요. 

 

 

인생은 스스로 알아서 하지 않으면 아무도 아무것도 가르쳐 주지 않는다. 

빌게이츠.

 

저는 슬프게도 이것을 뼈저리게 느꼈답니다. 

저도 알고싶지 않았습니다. 

 

나는 바보가 된 기분입니다. 

나는 기회를 놓쳤다 생각했는데, 우리는 이를 만회하기 위하여 더욱 열심히 일을 했습니다. 

스티브 잡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