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분실신고 방법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분실신고 방법

씨티카드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분실신고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시티은행이 최근에 매각설이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영업점을 줄이고 인기가 많던 상품들을 없애기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외국계은행은 매각설이 종종 나오는 것 같습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분실신고 방법

■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7000

 

 분실신고 전화번호

*24시간 신고 가능. 

(뱅킹) 1588-7000 / (해외) 82-2-3704-7000

(카드) 1566-1000 / (해외) 82-2-2004-1004

 

분실 또는 도난신고를 한 경우에 카드 부정사용금액으로 판단되는 부분은 은행으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도난이 의심된다면 최대한 빨리 신고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카드를 찾게 되면 분실해제를 요 청하면 됩니다.

 

단, 분실신고 후 90일 이상 경과되면 분실해제 처리가 불가능하니 그때에는 재발급을 받으면 됩니다. 

 


 신고방법

1588-7000 전화 후, 8번(사고신고)을 누릅니다. 분실/사고 신고 코드를 선택하면 됩니다. 

 

분실/사고 신고 코드

1번 : 보이스피싱
2번 :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3번 : 직불, 현금 IC칩 카드
4번 : OTP 카드 및 보안카드
5번 : 통장, 인감
6번 : 자기 앞 수표
7번 : 모바일 칩
8번 : 가계수표
9번 : 사고신고 확인 조회

 씨티카드재발급 방법

신용카드 재발급은 어플이나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1. 씨티 모바일 어플에서 [신용카드 > 카드 관리 > 카드 재발급] 메뉴 이용하세요. 

2. 씨티카드 홈페이지에 로그인해서 [ 씨티카드 > 설정/ 서비스 > 분실신고/ 재발급/ 해지 > 카드 재발급 ] 메뉴를 이용하세요. 


이상으로 씨티카드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분실신고 방법, 재발급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씨티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 www.citibank.c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