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분실신고 방법
- 생활정보
- 2021. 2. 24.
씨티카드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분실신고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시티은행이 최근에 매각설이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영업점을 줄이고 인기가 많던 상품들을 없애기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외국계은행은 매각설이 종종 나오는 것 같습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분실신고 방법
■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7000
■ 분실신고 전화번호
*24시간 신고 가능.
(뱅킹) 1588-7000 / (해외) 82-2-3704-7000
(카드) 1566-1000 / (해외) 82-2-2004-1004
분실 또는 도난신고를 한 경우에 카드 부정사용금액으로 판단되는 부분은 은행으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도난이 의심된다면 최대한 빨리 신고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카드를 찾게 되면 분실해제를 요 청하면 됩니다.
단, 분실신고 후 90일 이상 경과되면 분실해제 처리가 불가능하니 그때에는 재발급을 받으면 됩니다.
■ 신고방법
1588-7000 전화 후, 8번(사고신고)을 누릅니다. 분실/사고 신고 코드를 선택하면 됩니다.
분실/사고 신고 코드
1번 : 보이스피싱
2번 :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3번 : 직불, 현금 IC칩 카드
4번 : OTP 카드 및 보안카드
5번 : 통장, 인감
6번 : 자기 앞 수표
7번 : 모바일 칩
8번 : 가계수표
9번 : 사고신고 확인 조회
■ 씨티카드재발급 방법
신용카드 재발급은 어플이나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1. 씨티 모바일 어플에서 [신용카드 > 카드 관리 > 카드 재발급] 메뉴 이용하세요.
2. 씨티카드 홈페이지에 로그인해서 [ 씨티카드 > 설정/ 서비스 > 분실신고/ 재발급/ 해지 > 카드 재발급 ] 메뉴를 이용하세요.
이상으로 씨티카드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분실신고 방법, 재발급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 씨티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 www.citiban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