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분실신고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 생활정보
- 2021. 3. 23.
롯데카드 분실신고 하는 방법과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봅니다. 카드를 분실한 경우 되도록 빨리 분실신고를 하는 것좋습니다. 재발급절차나 재발급 후 번호가 바뀌어 이것저것 재등록을 해야하는 것이 귀찮고 번거롭기는 하지만 혹시 모를 범죄는 예방하는 것이 좋겠죠.
롯데카드 분실신고하는 방법
롯데카드 홈페이지나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아래쪽에 자세히 확인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이용할 때에는 롯데카드 홈페이지의 [고객센터 > 도난분실 파손신고] 메뉴를 이용하세요. 또는 메인화면에 [카드 분실신고] 메뉴가 있습니다. 로그인을 한 후에 자신의 카드를 선택 후 분실신고할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는 24시간이용가능합니다. 단 체크카드의 경우 롯데카드로 분실신고를 한 후, 제휴은행 증권사측으로도 분실신고를 해야합니다.
분실신고 후, 카드 재발급 받는 방법
카드재발급은 롯데카드센터에서 재발급할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센터는 롯데백화점의 카드센터를 찾으시면됩니다.
신규발급이 아닌 재발급의 경우, 롯데카드센터에서 바로 발급이 가능하지만, 재고가 없는 카드의 경우에는 당일발급이 안될 수 있습니다. 방문 전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발급 가능여부를 먼저 확인하세요.
재발급 후에는 카드번호와 유효기간이 변경됩니다. 따라서 재발급 후 자동이체 등의 정보는 새 카드로 변경해야합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8100
- 분실, 한도 승인 ARS: 1588-8300
상담원연결 가능시간: 평일 9시 ~ 18시.
분실신고, 해제, 보이스피싱 피해신고는 24시간, 연중무휴입니다.
상담원연결은 1588-8100 전화 후, 1번 누른 후, 1번 누르고 다시 0번을 누르면 됩니다.
분실신고는 1번 누른 후, 8누르고 1번 누르면 됩니다.
서비스 | ARS 번호 |
상담원 연결 | 1 > 1 > 0 |
개인카드 분실신고 | 1 > 8 > 1 |
법인카드 분실신고 | 1 > 8 > 2 |
분실 해제 | 1 > 8 > 3 |
보이스피싱 피해신고 | 1 > 8 > 4 |
- 롯데카드 빠른신청 전화번호: 1588-8700
- 롯데카드 할부금융: 1899-7112
해외에서 이용시 전화번호
- 고객상담 전화번호: 82-2-1588-8100
- 분실신고, 승인: 82-21588-8300 / 82-2-2280-2400
- 여행: 82-2-2050-1401
▲ 출처: 롯데카드 홈페이지: www.lottecar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