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분실신고, 상담원연결 바로가기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분실신고, 상담원연결 바로가기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분실신고방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아래 번호 에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분실신고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분실신고 방법

국민카드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1688

고객센터 ARS 서비스별 번호입니다. 

1번. 개인회원
2번. 가맹점
3번. 기업회원
4번. 비회원/단순문의/카드발급
5번. 홈페이지/ 모바일앱카드/ 선불카드
6번. 비밀번호/ 사용 등록
8번. 분실신고/ 보이스피싱

상담원 연결은 1588-1688 전화 후, 개인회원 1번을 누른 후 0번을 누르면 됩니다. (1588-1688 > 1번 > 0번)

 

대표 콜센터 전화연결이 어려우면 아래의 서비스별 콜센터 전화를 이용해 보세요.

  • 카드 신청 전화번호 1899-0077
  • 금융서비스 문의 1588-2788
  • 분실신고, 가맹점 승인 1588-1788
  • 결제 및 각종 변경, 등록 1899-0800
  • 해외에서 전화걸 때 번호 82-2-6300-7300

KB 국민카드 분실신고는 1588-1688 전화 후, 8번을 선택하면 됩니다. 또는 국민카드 어플에서 분실신고를 할 수도 있습니다. KB국민카드 어플에서 [고객센터 > 카드 분실신고 > 분실신고/해지 및 재발급] 메뉴를 이용하세요. 

 

국민은행어플-분시신고메뉴-위치
국민카드-어플

 

도난/분실 신고 후, 카드 재발급 방법

국민카드 고객센터로 신고를 하면서 카드 재발급 신청을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 카드를 선택 후 분신신고 신청을 하면서 [재발급] 메뉴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국민카드-재발급신청-화면
국민카드-재발급

만약 동시에 하지 않은 경우라면 카드 재발급 신청은 영업점 방문이나 카드 고객센터 전화,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인터넷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때 알아두어야 할 점은 카드를 재발급하면 카드번호와 유효기간이 변경됩니다. 따라서 핸드폰 요금이나 공과금 등 자동이체를 신청해두었다면 이 내용을 변경된 카드로 바꾸어줘야 합니다.

 

[경제정보] - 국민은행 입출금 알림 어플에서 설정하는 방법 (KB스타 알림)

 

국민은행 입출금 알림 어플에서 설정하는 방법 (KB스타알림)

KB 국민은행 계좌의 입출금 알림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언제부터인지 모르겠지만 국민은행계좌 입출금 알림이 안 오더라고요. 출금, 입금 내역을 알림으로 받아보고 계좌의 잔액을 실시

chungho-store.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