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분실신고, 상담원연결 바로가기
- 금융
- 2021. 4. 13.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분실신고방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아래 번호 에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분실신고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분실신고 방법
국민카드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1688
고객센터 ARS 서비스별 번호입니다.
1번. 개인회원
2번. 가맹점
3번. 기업회원
4번. 비회원/단순문의/카드발급
5번. 홈페이지/ 모바일앱카드/ 선불카드
6번. 비밀번호/ 사용 등록
8번. 분실신고/ 보이스피싱
상담원 연결은 1588-1688 전화 후, 개인회원 1번을 누른 후 0번을 누르면 됩니다. (1588-1688 > 1번 > 0번)
대표 콜센터 전화연결이 어려우면 아래의 서비스별 콜센터 전화를 이용해 보세요.
- 카드 신청 전화번호 1899-0077
- 금융서비스 문의 1588-2788
- 분실신고, 가맹점 승인 1588-1788
- 결제 및 각종 변경, 등록 1899-0800
- 해외에서 전화걸 때 번호 82-2-6300-7300
KB 국민카드 분실신고는 1588-1688 전화 후, 8번을 선택하면 됩니다. 또는 국민카드 어플에서 분실신고를 할 수도 있습니다. KB국민카드 어플에서 [고객센터 > 카드 분실신고 > 분실신고/해지 및 재발급] 메뉴를 이용하세요.
도난/분실 신고 후, 카드 재발급 방법
국민카드 고객센터로 신고를 하면서 카드 재발급 신청을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 카드를 선택 후 분신신고 신청을 하면서 [재발급] 메뉴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만약 동시에 하지 않은 경우라면 카드 재발급 신청은 영업점 방문이나 카드 고객센터 전화,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인터넷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때 알아두어야 할 점은 카드를 재발급하면 카드번호와 유효기간이 변경됩니다. 따라서 핸드폰 요금이나 공과금 등 자동이체를 신청해두었다면 이 내용을 변경된 카드로 바꾸어줘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