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 나비엔 온수매트 에러코드 (02 ~ 28), AS 센터 전화번호

경동 나비엔 온수매트 에러코드 (02 ~ 28), AS 센터 전화번호

경동 나비엔 온수매트 에러코드 증상별 원인과 대처방법을 정리해볼께요. 온수매트 많이 사용하는데 에러코드가 갑자기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장이 아닐 수 있으니 대처방법 참고해서 잘 확인해보세요. 아래 내용은 경동나비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한 내용입니다.

경동 나비엔 온수매트 에러코드

 02

보일러에 물이 부족하여 발생한 경우입니다. 

  • 조치방법: 물수위가 낮은 경우인지 확인한 후, 낮다면 정수, 생수로 물보충을 합니다. 물 수위가 정상적으로 표시되는데도 에러가 해제되지 않으면 엔지니어 점검을 받아야 합니다. AS신청을 하세요.

 

 05

물온도를 감지하는 센서에 이상이 발생한 경우입니다. 

  • 조치방법: AS신청해서 엔지니어 점검을 받아야합니다. 

 

 11

물 수위를 감지하는 센서에 이상이 발생한 경우로 엔지니어 점검이 필요합니다. 

 

 16

보일러에 과열이 발생한 경우입니다.  AS신청을 해야합니다. 

 

 17

보일러에 온도상승이 되지 않아 발생하는 경우입니다. 엔지니어 방문 점검을 신청하세요. 

 

 18/ L,R 

물온도를 감지하는 센서에 이상이 발생한 경우입니다. AS신청해야합니다. 

 

 28/ 228

보일러나 매트에서 누수가 되는 경우입니다. 

  • 조치방법: 첫 사용시 물 수위가 낮은 경우에는 누수로 감지하여 에러발생할 수 있으니 첫 사용시 물을 만수가 되도록 투입하세요. 그리고 보일러나 매트에서 누수가되는지 확인해보세요. 이 경우에 해당하지 않으면 엔지니어 방문수리를 받아야 합니다.

 

 

온수매트 증상별 대처방법

■ 전체 난방 안됨

설정온도를 높여보고, 작동시간을 확인해봅니다.

  • 매트에 온기가 전혀 없다면 보일러와 연결되는 퀵커넥터가 정상적으로 연결되었는지 체크해보고, 연결이 안되었다면 재조립해보세요. 
  • 매트를 접어 보관한 후, 재사용하는 경우라면 일시적 순환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일 수 있습니다. 1-2일 펼쳐놓으면 복원됩니다. 

 

 일부 난방 안됨

좌/우 분리난방 중 한쪽 난방이 안되는 경우입니다.

  • 조치방법: 난방이 안되는 쪽의 설정온도를 높여봅니다. 만약 매트를 접어 보관한 후 재사용시에는 일시적 순환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지만 1-2일 펼쳐놓으면 자연스럽게 복원된다고 합니다.

 

 메인전원불량

전원 코드가 콘센트에 꽂혀있는지 확인해봅니다.

  • 조치방법: 헤어드라이기나 휴대폰 충전기를 꽂아 작동되는지 확인해보고, 작동이 안되면 전기업체를 통해 점검을 받아야 합니다. 추가로 평평한 곳이 아닌 경우 전도스위치가 작동되어 전원공급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경동 나비엔 온수매트 AS센터 전화번호

 

 

위의 에러코드별 대처방법으로 해결이 되지 않았거나, 엔지니어 점검이 필요한 경우에는 경동 나비엔 AS센터로 문의를 해보세요. 24시간 운영된다고 합니다.

  • 경동 나비엔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1144
  • 운영시간: 365일, 24시간 운영

 

추가로 경동 나비엔 홈페이지에서도 AS접수를 할 수 있고, 더 자세한 에러코드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고객서비스 > 빠른해결 > 자주묻는 질문] 경로에서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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