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보일러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상담사 연결 팁

경동보일러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상담사 연결 팁


경동보일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입니다. 경동 나비엔은 보일러 외에도 온수매트, 전기매트 등 제품이 다양한데요. 모든 AS관련 문의는 아래의 대표 고객센터를 이용하면되더라고요.

 

아래는 제가 직접 경동 나비엔 홈페이지에서 확인한 정보입니다. 실제 AS신청이나 문의는 아래에 있는 고객센터로 하셔야해요.

 

경동보일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경동보일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1588-1144 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알아두면 좋은점이 있어요. 상담사 연결이 24시간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그러나 막상 전화를 하면 아래처럼 문자를 보내고 URL링크를 누르라고 하는데요. 보이는 ARS로 유도하려는 것입니다. 뭔지 잘 모르겠다면 그냥 계속 멘트 무시하고 기다리면 2번 정도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라는 멘트가 나오고, 상담사 연결로 넘어가요. 

 

만약 아래처럼 문자를 확인했다면, URL을 누르고 보이는 ARS를 원치 않으면 아래쪽에 있는 '상담사 연결'을 선택하면됩니다.

 

보이는 ARS는 상담사 연결이 아니라 셀프로 온라인으로 처리하는거라서 결국에는 다시 전화하게 되더라고요. 상담사 연결 누르고 제품군 선택하고 다시 상담사연결 버튼 누르면 됩니다. 

복잡하니 그냥 처음에 전화하고 멘트 무시하고 기다리는게 나은 것 같아요. 고객센터는 일단 전화하면 끝까지 기다린다는 마음으로 참아야합니다. 

- 경동보일러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1144
- 상담사 연결 시간: 365일, 24시간

 

AS신청 방법

  1. 고객센터 전화하기
  2. 경동나비엔 하우스 홈페이지에서 AS신청
  3. 경동나비엔 카카오톡 채널 채팅 신청

 

 

경동나비엔 하우스 홈페이지에서는 아래처럼 'AS접수/고객상담' 메뉴에서 AS접수를 할 수 있어요. 단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추가로 화면 아래쪽에 AI AS접수도 가능해요. 사진을 찍어서 올리는 방식인데 이건 약간 불편한것 같아요. 

 

또 카카오톡에서 경동나비엔 채널을 추가하고 채팅상담으로 AS신청도 가능합니다. 

경동나비엔_카카오톡

☞  경동나비엔서비스 카카오톡 채널: https://pf.kakao.com/_xkGqNd

 

경동나비엔서비스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 경동나비엔입니다.

pf.kakao.com

 

경동보일러 AS 출장비

제품별로 출장비가 다르고, 평일주간과 그 외 시간 역시 출장비에 차이가 있더라고요. 출장비는 수리를 안하더라도 엔지니어가 방문하면 내야하는 돈입니다. 수리 내용에 따라 수리비, 부품비 등이 추가되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물론 품질보증기간 내에는 무상 AS도 가능할 수 있으니 보일러 구입일을 꼭 체크하세요.

제품 평일 주간 평일 심야/주말/공휴일
*심야시간: 21:00-06:00
펠릿보일러
화목보일러
농산물건조기
저장식전기온수기
순간식가스온수기
시스템환기(가정용)
소형가스/기름보일러
18,000원 22,000원
중형가스/기름보일러
심야전기보일러/심야전기온수기
시스템환기(비가정용)
더블히트심야전기보일러
더블히트지열보일러
30,000원
흡수식냉난방기
전공온수히터
70,000원

 

경동보일러 보증기간?

가정용기준입니다. 

일반 보일러는 2년, 벽걸이 소형 가스보일러는 3년 보증해준다고해요. 온수기의 경우 가스온수기는 3년, 전기온수기는 2년이 보통입니다. 온수매트는 3년, 온열매트는 2년이라고 합니다. 

단 품질보증서를 확인하는 것이 가장 정확하고 제품별 보증기간은 경동나비엔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수 있어요. 

https://www.navienhouse.com/as/as-service-policy-guide/warranty

 

나비엔하우스

제품상담, 제품구매, AS접수, 보일러, 온수매트, 청정환기, 환기시스템, 홈네트워크, 라이브 쇼핑, AI서비스, 필터, 악세사리

www.navienhouse.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