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버스 정수기(현대렌탈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 신청, 이전실치 방법
유버스정수기 (현대렌탈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신청, 이전설치정보
유버스정수기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 신청방법을 알아봅니다.
유버스는 현대렌탈서비스라고 하는 회사에서 만든 가전제품의 브랜드이름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가격대가 합리적이기로 유명합니다. 현대렌탈서비스라고 하면 현대정수기와 헷갈릴 수 있는데, 둘은 다른 회사라고 하네요.
현대렌탈 서비스?
14년 경력의 생활가전 렌탈전문회사라고 합니다. 전국 80여개의 직영설치, AS 및 관리, 점검, 판매 서비스 조직을 갖고 있는 회사입니다. 따라서 전국 설치가 가능하고, AS가 가능한 것이죠.
정수기의 경우 4개월마다 필터관리, 담당매니저가 있고, 설치 AS 담당 엔지니어가 있기 때문에 AS신청을 하면 빠른 대처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유버스말로는 24시간이내 AS 출동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하나 특이점은 다이슨의 공식서비스센터를 유버스에서 운영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공식 서비스 업무제휴를 통해서 다이슨이 국내 AS 서비스센터가 없어서 불편했는데, 유버스에서 전국에 55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대렌탈서비스 '유버스' 정수기 AS신청하는 방법
유버스 정수기를 사용하다가 물이 안나오거나, 물맛이 이상해지는 등의 문제가 생기면 AS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렌탈로 이용중이라면 고객의 과실을 제외하고는 무상으로 AS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부담없이 AS신청을 하면됩니다.
가장 빠른 AS 신청방법은 유버스 고객센터에 전화하는 것입니다.
전화번호는 1588-5897 입니다.
운영시간은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입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그 외에는 카카오톡 채널에서 '유버스'를 찾아서 채팅하기로 AS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1:1 문의하는 방법도 있는데, 그보다는 카카오톡 채팅이 더 빠르고 편할 것 같네요.
# 유버스 정수기 이전설치신청
정수기렌탈 사용 중에 이사를 가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그때에는 이사 전에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이전설치를 요청해야합니다. 정수기를 분리하는 작업과 이사간 곳에 재설치하는 작업이 해당되는데요.
보통 이전설치는 유상으로 비용이 청구가 됩니다. 이사가기 1~2주전에 유버스 콜센터에 전화해서 이전설치 서비스 요청을 하면됩니다.
그리고 이사간 곳으로 주소 변경을 꼭 해야합니다. 소유권이 이전되기 전의 정수기는 유버스 회사 소유이기때문에 이사갈 때에는 꼭 정보변경 신청을 해야합니다.
# 유버스 제휴카드?
유버스 제품을 렌탈한 후에 제휴카드 할인을 받으려고 카드 발급을 받았다면 카드를 수령한 후에 유버스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렌탈료 결제카드로 카드 등록을 꼭 해야합니다.
카드 발급받고나서 카드를 사용하는데 할인이 안된다?
카드를 렌탈료 결제카드로 등록하지 않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휴카드 발급 후에는 꼭 현대렌탈서비스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카드 등록을 하세요.
이상으로 유버스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 신청방법, 정수기 이전설치관련 정보, 제휴카드 등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