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바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샤워기 수전 고장 AS 후기
대림바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AS후기 공유해요. 얼마 전 집 샤워기 수전이 아무래도 이상해서 AS신청을 해보았습니다. 샤워기가 대림바스꺼라서 대림바스 서비스센터에 전화해서 신청했어요.
대림바스는 수전이나 좌변기 등 제품에 곰모양 그림이 있어요. 곰 그림이 없으면 대림바스가 아닙니다. (아래 그림)
Daelim 이라고 써 있거나 Dobidos라고 써있으면 대림통상이라는 회사의 제품이더라고요. 또 DADA라고 써있으면 DADA로 AS신청을 해야해요. 즉 모든 구성품에 곰모양이 있는게 아니라 도기에는 곰모양이 있고, 수전에는 없으면 각각의 회사로 AS신청을 해야합니다.
대림바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대림바스 대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1588-1952입니다. 상담 가능한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7시까지라고해요.
대림바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1588-1952 |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 평일 9시부터 17시까지 |
대림바스 홈페이지에서 신청도 가능한데 가장 편한것은 역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신청하는 것이더라고요. 전화연결은 어렵지 않았습니다.
대림바스 AS 후기 및 비용
저의 경우 샤워기가 대림바스 제품이었는데요. 샤워 중 갑자기 차가운 물이 나오고 5초 정도 차가운물만 나오다가 다시 뜨거운 물이 나오더라고요. 처음에는 어쩌다 한 번이었는데 며칠전에는 샤워 한 번 하는 짧은 시간 동안 2-3번 반복되었습니다.
저는 보일러 고장인 줄 알고 보일러 쪽으로 AS를 신청하려고 했는데 혹시나해서 아파트 관리실에 물어봤어요. 그랬더니 이게 공통 하자? 비슷한것 같더라고요. 보일러문제가 아니라 수전 문제일거라고 대림바스로 전화해보라고 하더라고요.
우리집만의 문제가 아니었나봐요. 그래서 대림바스 서비스센터로 전화했고 주소 말하고 증상 말해서 AS신청 했습니다. 일단 AS신청 접수하고 나면 담당 지역 AS 기사님이 따로 전화를 주고 일정을 잡는 순서로 진행되더라고요.
저는 수도권이 아니라서 그런지 2-3일 후에 연락이 왔고 약속잡고 기사님오셔서 수리해주셨습니다. 아래와 같은 부품 문제라고 하셨어요. 온수쪽 문제라서 온수쪽만 바꾸려다 나중에 냉수쪽도 고장나게될거라고 양쪽 다 교체했습니다.
기본 무상 AS기간이 지난 상태라서 유상으로 처리되었고, 교체 비용 및 출장비까지해서 55,000원 정도 나왔어요. 지금은 문제 없이 잘 나오네요. 이게 온수랑 무슨 관계인지는 모르겠는데 보일러 고장인 줄 알고 심난했는데 다행인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