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몰 고객센터 전화번호, AS신청 사이트 바로가기
- 생활정보
- 2021. 3. 9.
한샘 제품을 온라인 쇼핑으로 구매할 때 한샘몰을 이용하게 되는데요. 고객센터 이용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봅니다. 쇼핑을 한 후에 되도록 고객센터에 연락할 일이 없는 것이 좋지만, 반품을 해야 하거나 고장이 나는 경우에는 골치 아픈 일이 시작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센터에서 어떤 사후 서비스를 제공하느냐에 따라 기분 좋은 쇼핑으로 마무리가 되느냐 아니면 다시는 이 회사의 제품을 사지 않겠다는 다짐을 하느냐로 결정되는 것 같습니다.
한샘몰 고객센터 이용방법
한샘몰에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의 카테고리는 정말 다양합니다. 간단히 나열해보면 침대, 침실가구, 옷장, 수납장, 책상, 소파, 테이블, 주방가구, 탁자, 정리용품, 가전제품, 조명, 이불, 담요 등등. 그리고 한샘 제품의 AS에 필요한 소모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한샘 AS기간
한샘제품은 위에서 언급한 것보다 더 다양합니다. 따라서 제품별 AS기간을 각각 확인해야 합니다. 일률적으로 적용되지 않는 것이죠. 하지만 보통 구매일로부터 1년으로 보면 됩니다.
AS기간 내에 고장이 났거나 불량으로 판정되면 AS가 무상으로 제공되고 수리를 받았는데 2개월 내에 똑같은 현상이 발생하면 한 번 더 무상수리해줍니다. 그러나 보증기간이 지났거나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인 경우 등은 유상으로 AS가 진행됩니다.
서비스 요금, 얼마나 나올까?
AS비용은 출장비, 수리비, 부품비로 구성됩니다. 무상 AS 대상이 아닌 경우, 출장 서비스를 신청하면 기본으로 출장비 18,000원이 청구됩니다. 만약 평일 18시 이후 또는 토요일, 일요일에 방문 요청할 경우라면 22,000원입니다.
수리비가 청구되는 경우는 난이도, 소요시간에 따라 결정이되며, 부품비는 부품 교체가 필요할 경우 청구됩니다. 즉, 출장 서비스를 신청하면 최소 18,000원이라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AS 신청하는 방법
한샘몰에서 구매한 제품의 AS를 신청하는 방법은 한샘몰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거나 한샘몰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출장 AS 예약을 하면 됩니다. AS 관련 카카오톡 상담으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한샘몰 AS 신청 페이지 링크는 글 하단에 바로가기로 넣어 놓을게요.
한샘서비스센터에 접속해서 [서비스예약/안내 >> 출장 서비스 예약] 메뉴를 이용하세요. 희망하는 날짜와 개인정보, AS가 필요한 제품의 증상 등을 입력하면 됩니다. 담당 기사님이 전화를 한 후 방문 날짜를 약속하고 방문하게 됩니다.
한샘몰 고객센터 정보
일단 제품을 샀는데 교환, 반품, 수리가 필요한 상황에 놓이면 기분이 상합니다. 그래도 최대한 차분히 고객센터를 이용하거나 AS 신청을 해보세요. 한샘몰 이용이나 반품, 교환 등 관련 전화는 1688-4945를 이용하고 AS 관련 문의는 1588-0900으로 전화하면 더 정확할 것 같습니다.
- 한샘몰 고객센터 전화번호: 1688-4945
- 한샘몰 AS센터 전화번호: 1588-0900
- 상담사연결 가능시간: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점심시간은 12시에서 13시까지.
한샘몰 AS 신청 페이지 링크: as.hanssem.com/main.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