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은행, 카드), 카드 분실신고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은행, 카드), 카드 분실신고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았어요. K뱅크는 인터넷은행이라서 영업점 방문이 어려운데요. 그렇기때문에 고객센터를 이용할 일이 더 많은 것 같아요. 물론 기본적으로 케이뱅크 앱을 사용하는 방법이 꽤 편리하기때문에 문의할일이 많지는 않습니다.

그럼에도 상품 문의나 분실신고를 전화로 하고싶을 때에는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썸네일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는 은행과 카드가 나뉘어 운영됩니다. 은행업무관련은 1522-1000으로 전화하고, 카드 관련 상담은 1522-1155로 전화하면됩니다. 상담가능한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단, 사고신고, 톡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 케이뱅크 은행 고객센터: 1522-1000
  • 케이뱅크 카드 고객센터: 1522-1155
  • 해외에서 전화할 때: 82-2-3778-9111
  • 고객의 소리: 080-333-0022

 

은행 업무 상담

1522-1000으로 전화 한 후, 상담원연결을 원하면 0번을 누르면됩니다. 그 후 상세 메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 앱이용방법: 0 + 1
  • 예금, 적금 상담: 0 + 2
  • 대출: 0 + 3
  • 카드: 0+4
  • 해외송금: 0+5
  • 보험: 0+6
  • 기업고객: 0+7

 

분실신고

보이스피싱 신고나 분실신고는 1522-1000으로 전화한 후, 8번을 누르면됩니다. 

  • 보이스피싱문의: 8+1
  • 카드분실신고: 8+2
  • OTP분실신고: 8+3

 

상담메뉴

 

케이뱅크 이체한도 확인방법과 한도 조정하는 방법은 아래 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제정보] - 케이뱅크 이체한도 확인하고 상향 조정하는 방법 (앱, ATM출금 한도)

 

케이뱅크 이체한도 확인하고 상향 조정하는 방법 (앱, ATM출금 한도)

케이뱅크 이체한도 확인하는 방법과 금액 상향조정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은행의 이체한도는 늘릴 수 있을 때 늘려놓지는 주의입니다. 갑자기 언제 큰 돈을 이체할 일이 생길지 아무도

chungho-store.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