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카드분실 신고)와 체크카드 이용한도 금액

우리 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카드분실 신고)와 체크카드 이용한도 금액

우리카드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봅니다. 상담원연결이 바로 가능한 단축번호도 확인할 수 있어요. 

 

우리카드 고객센터 이용방법 

우리카드 체크카드 이용 1일 한도는 얼마일까? 

체크카드 계좌거래 이용한도는 1일 최고 2,000만원, 월간 최고 5,000만원 내에서 조정이 가능합니다. 체크카드 한도를 조정하는 방법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우리카드 스마트앱/ 고객센터/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가능합니다. 

 

1. 우리카드 홈페이지: 나의카드 > 이용한도 > 체크카드 한도변경 

- 이용가능시간: 8시부터 23시 까지. 

 

2. 우리카드 스마트앱: 카드관리 > 체크카드 한도조회/ 변경

- 이용가능시간: 8시부터 23시까지.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아래의 두 가지 입니다. 

1588-9955 / 1599-9955

 

●해외에서 전화할때 번호: 82-2-6958-9000

 

▲상담원 연결 가능시간

- 카드분실이나 도난신고는 2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언제든 전화하세요. 

- 일반 상담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단축번호

-카드분실, 보이스피싱 신고, 해외거래정지: 8번

-개인 서비스 및 상담원연결: 1번

-가맹점 거래승인과 취소: 2번

-카드 비밀번호 변경 등: 4번 

 

 

그 외 서비스별 전화번호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금융 서비스 상담 전화: 1577-9000
  • 카드신청, 상담: 1599-0200
  • 자동차 할부 상담: 1544-9800
  • 아이사랑 및 아이행복 카드상담: 1599-9977
  • 카드대금, 연체 금액문의: 1599-6300
  • 카드분실신고: 1588-5300

 

우리카드 재발급 방법

카드 분실의 경우, 분실신고를 하고 잽라급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카드 재발급은 네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나의카드 > 분실신고/재발급/해지 >분실재발급 신청/훼손 재발급 신청] 메뉴 이용. 

2. 스마트앱 (우리카드 어플): 고객센터 > 카드재발급 신청 > 분실카드 재발급 신청/훼손 재발급 신청. 

3.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로 신청. 

4. 우리은행 영업점 방문해서 재발급신청.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