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해약/해지 방법

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해약/해지 방법

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해약/해지방법

교보생명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지점, 고객플라자 위치찾는 방법, 보험 해약 절차와 방법에 대한 정보를 알아봅니다. 

 

교보생명 지점, 고객플라자 위치 찾는 방법과 처리가능업무 구분.

구분 처리가능한 업무 이용시간
고객플라자 보안카드 발급,
사고보험금신청 및 지급,
보험관련상담,
대출상담, 
펀드/신탁상품 상담
평일 09:00 ~ 15:50
고객창구는 09:00 ~ 15:30
지점 보험가입 및 보험계약 상담 평일 09:00 ~ 18:00
AM 사업단/팀 보험대리점 개설 상담 및 운영 평일 09:00 ~ 18:00
대출창구 담보대출, 신용대출 상담 및 지급 평일 09:00 ~ 15:50

 

지점 찾는 방법은 교보생명 홈페이지에서 조회가능합니다. 

홈페이지 하단에 [지점찾기] 메뉴를 이용하세요. 홈페이지 주소는 아래에 있습니다. 

 

 

 

아래처럼 지점 검색 화면이 나옵니다. 지역이나 지하철역, 원하는 업무 등으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서울에만해도 100개 넘는 지점이 나오네요. 

 

아래처럼 각 교보생명 지점이나 고객플라자의 전화번호가 나옵니다. 

방문을 할 계획이라면, 미리 전화를 해서 방문해도 되는지, 원하는 업무를 볼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교보생명 홈페이지 주소: www.kyobo.co.kr/  

 

 

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1001

 

해외에서 전화할때에는 82-2-2670-5200 으로 전화하세요. 

 

상담원연결 가능시가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ARS연결은 8시부터 23:30까지입니다. 

 

ARS 단축번호.

 

1번: 보험계약대출관련 상담

2번: 보험금신청관련 상담

3번: 보험료 납입관련 상담

4번: 증명서, 카드 분실신고 등

0번: 상담원 연결

 

 

 

 

기타 서비스별 고객센터 전화번호. 

 

법인/퇴직연금 : 1588-0770

다이렉트 가입상담 : 080-000-0099

신용/담보대출 : 1588-1010

 

펀드/신탁 : 1599-7899

(상담원 연결은 평일 9시부터 15:30시까지.)

 

사고보험금 : 1588-1810

방카슈랑스 : 1588-1099

보험고객불만상담 : 080-400-1001


교보생명 보험 해지/해약 방법.

가입하신 보험을 해지(해약)하는 방법은 총 3가지입니다. 

 

 

□ 홈페이지 이용 

- 가능금액 : 유지계약 증번별 500만원 이하, 실효계약 증번별 2천만원 이하

(1회당 5건까지 처리가능, 1일 1억원 이하)

- 이용시간: 매일 08:00~23:30(공휴일 포함)

- 사전요건: 공인인증서, 보안카드 /송금계좌 보유, 이체실적 계좌

 

 

□ 교보생명 콜센터 

- 가능금액 : 2천만원 이하

- 이용가능 계좌 : 송금등록계좌, 보험료3회이체계좌, 이체실적계좌 단,이체실적계좌로 지급 처리시 ARS 비밀번호가 있어야만 이용 가능.

 

 

□ 고객프라자 방문

- 가능금액 : 금액 제한없음

- 이용가능 계좌 : 송금등록계좌

- 이용시간: 평일 09:00~15:50

- 이용방법: 주민등록증, 보험증권, 송금통장(계좌) 지참 후 방문 신청

>> 타인을 위한 보험해지(해약) 처리 자동화채널 이용불가 (콜센터 상담사 또는 고객PLAZA 내방 처리 )

 

- 대상업무 : 계약자와 수익자(만기,입원장해,사망)가 다른 유지계약의 해지(해약)

- 처리방법: 증권회수(미소지시 재발행 후 회수) 또는 수익자 동의 후 처리 (녹취 또는 서면)


이상으로 교보생명의 지점위치찾는 법,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보와 보험 해약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