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빨리 하는 방법
- 카테고리 없음
- 2022. 3. 18.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연결 빨리 하는 방법 알아봤어요. 누구보다 빠르게 연결하는 방법 바로 확인해보세요.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00-1111 입니다.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이고요, 분실신고에서부터 결제금액 조회, 카드론, 신용대출, 카드발급 문의 등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콜센터에요. 상담원 연결 할 수 있는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입니다.
-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800-1111
- 상담원 연결 가능한 시간: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대표 고객센터 외에 업무별로 전용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는데, 각 전화번호는 다음과같습니다. 대출관련, 가맹점 승인전문, 카드신청 전용 콜센터가 각각 운영되고 있네요.
카드대출 관련 콜센터 | 1800-1000 |
가맹점 승인 콜센터 (24시간 운영) | 1800-2000 |
카드신청 콜센터 | 1800-3000 |
1800-1111 상담원 연결 빠르게 하는 방법
하나카드 고객센터에 전화한 후, 상담원 연결을 하고싶을 때에는 우선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한 후, 상담원연결 번호를 눌러야하는데요. 일반 하나카드를 사용하고 있는 개인 회원이라면 1800-1111 누르고 1번 누른 후, 0번을 누르면 됩니다.
1800-1111 > 1번 > 0번
개인회원 단축번호 입니다. 1800-1111로 전화한 후, 1번을 누르고 원하는서비스에 따라 아래 단축번호를 누르면되요. 바로 상담원연결로 가고싶을 때는 0번, 조금 더 세분화된 서비스로 이동하려면 1번부터 8번까지 중 선택하면됩니다.
단축번호 | 서비스 내용 |
1번 | 이용한도 조회 |
2번 | 결제 대금 및 입금관련문의 |
3번 | 금융서비스 |
4번 | 해외사용 관련 안내 |
5번 | 모바일 서비스, 포인트 안내 |
6번 | 상품서비스 제공실적조회 |
7번 | 카드 재발급 |
8번 | 카드해지 |
0번 | 상담원연결 |
하나카드 홈페이지나 앱에서도 고객센터에 바로 연결할 수 있어요. 보이스피싱이 의심된다면 홈페이지, 앱에서 직접 고객센터 메뉴를 찾아서 연결을 해보세요.
하나카드 고객센터 외에 하나은행 고객센터 정보는 아래의 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지점 영업시간, 분실신고 방법 총정리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지점 영업시간, 분실신고 방법 총정리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지점 영업시간, 분실신고 방법 총정리 이번 포스팅에서는 하나은행의 고객센터 이용방법과 영업시간, 분실신고 방법, 인터넷 뱅킹사이트 주소를 알아봅니다. 하나
chungho-store.tistory.com